맨 위로

컴퓨터 원격제어 어플 [크레이지 리모트'Crazy Remote Pro' 2.4.0 사용법]

반응형
  음, 역시 시험기간 핑계로 이 전 포스팅에 이어서 바로 사용법에 대한 포스팅을 하지는 않았었는데요. 오늘은 크레이지 리모트(Crazy Remote)의 간단한 인터페이스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원격 제어 어플이 매우 쉬웠다면, 이런 포스팅은 올라오지 않았겠죠. 원격제어 어플을 약 2년 전부터 봐왔는데, 거의 다 사용하는 것에 대해서 상당히 복잡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크레이지 리모트(Crazy Remote)는 이런 원격제어 어플들보다는 단순한 인터페이스를 자랑합니다. 물론 제가 느끼기에는 단순한 것 같지는 않지만 상대적이라는 말입니다. 많은 기능을 넣기 위해선 버튼이 많아지는 것은 어쩔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1 컴퓨터 원격제어 어플 [크레이지 리모트'Crazy Remote' 사용법]



  지금부터의 설명을 따라가시려면, 크레이지 리모트 소개글인 '이곳'을 참고하여 컴퓨터에 크레이지 리모트의 설치와 기기에 어플의 설치과정을 완료해 주셔야 합니다. 그 뒷 부분부터 설명합니다. 현재 사용하는 크레이지 리모트는 2.4.0 버전 입니다.


어플을 켜게되면 연결 가능한 컴퓨터 목록 최근 연결한 컴퓨터 목록, 홈페이지 버튼이 표시됩니다.


우선 자신이 이용할 컴퓨터로 연결합니다.


저는 제 컴퓨터에 연결하였습니다.

상단 스크린 샷 내부의 ISAAC은 제가 포스팅 했던 포스트를 나타냅니다.

가장 왼쪽부터 설명하겠습니다.

  • 마우스 모양 L : 마우스 왼쪽 버튼
  • 마우스 모양 R : 마우스 오른쪽 버튼

그리고 3번째 아이콘(상단의 붉은)을 눌러보면, 


이렇게 주로 쓰이는 3가지와 그 외 우측 의 기능들이 존재합니다.

상단에 붉게 표시한 3가지를 각각 설명하면


첫번째 화면은 일반 모드입니다. 

화면의 끊김이 어느정도 심하게 존재하지만, 화질에 우선을 둔 것 같습니다. 스크롤은 영 뻑뻑하더군요.


게임 및 동영상 모드의 풀 스크린 입니다. 일반 모드보다는 화질이 떨어지지만 확실히 더 부드러워진 느낌을 받았습니다.

실험으로 게임 및 동영상 모드인 채로 아프리카 방송을 켜 봤는데, 상당히 부드럽게 돌아가더라구요.

크레이지 리모트 자체의 기능이 기기로 컴퓨터 소리도 들리게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하지만 바로바로 들리진 않고 지연되더라구요. 동영상을 보기에는 적합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게임 및 동영상 모드의 작은 화면입니다. 작은 화면이라서 전체 화면보다는 좀 더 빠른 속도를 자랑합니다.


다시 메인 탭에서 오락기(?) 모양을 눌렀을 때의 화면입니다.

주로 사용하는 단축키들을 나열해 두었습니다.

게임 및 동영상 모드인 채로 켜고, 상단 스샷의 ↓버튼으로 글을 읽곤 합니다.

다음으로는 상단 스샷에 존재하는 키보드 모양 아이콘입니다.


일반적으로 키보드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다른 원격제어 어플에서는 한/영 버튼이 잘 먹히지 않는데, 이 어플에서는 모든 키가 정확하게 작동합니다.


키보드 부분에서 좌측 상단의 □ 버튼을 눌렀을 때의 화면입니다. 문장을 미리 쳐두면(영어 또는 한글 등으로) 그에 맞게 자동으로 반영이 됩니다. 상단의 기능을 이용하면, 좀 더 빠르게 컴퓨터에 문자들을 입력시킬 수 있을 겁니다.


△버튼을 눌렀을 때의 화면입니다. 자주 사용하는 키들을 나열한 것 뿐이네요.


CR을 눌렀을 때의 화면입니다.

키보드가 좀 더 세분화 됩니다. 하지만, 단점은 누르기가 좀 더 힘들게 된다는 것이죠.

이 기능을 해제하시려면 우측 하단의 X 왼쪽 키보드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메인 화면에서 가장 우측에 있는 전원 버튼을 눌렀을 때의 화면입니다.

원격 해제 및 컴퓨터 전원 관리가 가능합니다.

이 포스트와 관련된 포스트를 보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

컴퓨터 원격제어 어플 [향상된 'CrazyRemote'의 소개 및 기초셋팅]

반응형
,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  [댓글달기 → 클릭따닥!]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