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위로

아이폰 pdf 뷰어 어플 [어도비 리더(Adobe Reader) 설치 및 사용법]

반응형

  우리는 종종 바깥에서 pdf 파일을 열어보아야 할 일이 생깁니다. 자주 있지는 않지만, 최소한 저는 시험기간에는 도서관에서 문서 자료를 보기 위해 pdf 뷰어 어플인 어도비 리더(Adobe Reader)를 사용합니다.

  이 외에도 네이버의 N드라이브나 다음의 다음클라우드처럼 컴퓨터로 옮기고 아이폰 등의 스마트폰 기기로 편하게 볼 수도 있지만, 이 부분에는 문제가 생깁니다. 무슨 문제냐면, 어도비 리더와는 달리 배터리 소모가 심하다는 것이죠. 정말 심합니다. 그래서 이 어플리케이션을 추천하려 합니다.

  pdf파일 관련은 컴퓨터에서는 대부분 어도비 리더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컴퓨터에서 어도비 리더를 사용한 기억을 가지고 앱 스토어와 같은 온라인 스토어에서 어도비 리더를 받게 됩니다. 하지만 이 곳에서 문제가 생깁니다. 파일을 어떻게 옮기느냐 ? 하는 것이죠.

ibooks pdf 넣기, 아이폰 pdf 뷰어, 아이폰 pdf 어플, 아이폰 adobe reader, 아이폰 pdf 파일 넣기, 아이폰 pdf 넣기,  아이폰 pdf 변환, 아이폰 ppt 

#1 아이폰 pdf 뷰어 어플 [어도비 리더(Adobe Reader)의 설치]



  어도브 리더 어플은 앱 스토어나 또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쉽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받는 것은 쉽지만, 이 어플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파일 옮기는 것에 헤메시곤 하죠.


앱 스토어를 예로 들었을 때, [검색]에 adobe만 입력해도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이미 설치했기 때문에 [설치됨]으로 뜨지만, 처음 받으시는 분들도 무료이니 쉽게 설치하실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아이튠즈로 이동합니다.

[장비 → 자신의 기기 이름]으로 이동합니다.


[응용프로그램] 탭의 하단으로 이동하시면 상단과 같은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Adobe Reader]을 누른 뒤에 [추가...]를 눌러서 실행할 PDF파일을 선택합니다.


파일을 성공적으로 옮긴 후 [동기화]합니다.

그리고 기기의 도비 리더(Adobe Reader) 어플을 실행합니다.

상단의 스샷과 같이 [문서]를 눌러줍니다.


열어보면 옮긴 파일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단의 스크린 샷은 제가 듣는 강의 자료중 일부를 캡쳐한 것입니다.

어도비 리더는 가로화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
,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  [댓글달기 → 클릭따닥!]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