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위로

프로세스클린 다운로드 [컴퓨터 최적화 유틸리티 노설치 Process Clean 다운]

반응형

  컴퓨터 정리 프로그램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너무 당연한 말인가요 ? 하지만 공통적인 기능은 기본적으로 있고, 차이점에 따라 사람들이 어느 프로그램을 사용하는가가 달라집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이런 기능이 있지만, 저 프로그램에는 자신이 원하는 기능이 없다면 결국 자신이 원하는 기능이 있는 프로그램을 선택하겠죠 ?


  이번에는 가벼운 컴퓨터 정리 프로그램인 프로세스 클린(Process Clean)에 대해서 다운로드부터 실행 및 사용법까지 한번에 포스팅 하겠습니다. 프로그램이 단순하고 가벼운지라 포스팅이 두개까지 넘어갈 것 같지는 않네요.

  이 포스트에서는 프로세스클린 다운 및 설치과정을 다루었습니다.

프로세스클린 사용법 프로세스 클린 사용 인터넷 익스프로세스 고클린 프로세스클린 다운 컴퓨터 속도 빠르게 하는 방법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프로그램 프로세스 초기화 게임 렉 줄이기

#1 프로세스 클린(Process Clean)



프로세스 클린은 '이곳'을 참고하며 아래의 내용을 따라가세요.


프로세스 클린의 홈페이지 입니다. 홈페이지에 뼈만 있는 것 같습니다. 로딩 하나는 엄청 빠르겠네요.


프로세스 클린 홈페이지의 상단부 입니다.

  프로세스 클린(Process Clean)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제가 상단에 붉게 표시한 영역과 같은 부분을 눌러서 제작자 분의 티스토리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원래는 바로 받을 수 있었는데, 운영자분께서 여러 절차를 거쳐야만 실행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블로그의 중간쯤을 보시면 아래와 같은 것이 있음을 아실 수 있습니다.


상단의 버튼입니다. Download Now를 눌러서 프로세스클린 다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더 Download Now를 눌러줍니다.


눌렀으면, 파일이 하나 받아지고 이 파일은 프로세스 클린(Process Clean)의 실행을 도웁니다.

사실 프로세스 클린은 노설치 파일입니다. 이 과정을 다 거치고 나면 자동 실행됩니다.


툴바 설치에 관한 부분입니다. 베이비론(Babylon)이라는 곳의 툴바네요.

우리가 모르는 툴바이니 모든 체크를 풀어줍니다.


[Install Now]를 눌러서 완료합니다.

인스톨 되지는 않고, 바로 프로세스클린 다운 및 실행됩니다.


프로세스클린 다운이 완료되었습니다.

프로세스 클린은 [C 드라이브 → Users → 컴퓨터의 이름 → Downloads]폴더에 저장됩니다.

이 곳에 있는 실행파일을 옮겨두시면 됩니다.


[Downloads]로 바로 갈 수 있는 방법은, 윈도우키를 눌러서 제 Toshiba쪽 부분(컴퓨터 이름)을 누르시면 바로 다운로드 폴더가 보입니다.

아, 한 포스팅에서 끝내려고 했는데 다운로드만으로 이렇게 길게 포스팅을 했네요.

이것으로 프로세스클린 다운 및 설치과정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으로는 프로세스 클린의 사용법 부분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반응형
,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  [댓글달기 → 클릭따닥!]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