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위로

프로그램 삭제 프로그램 [완전삭제 프로그램 '레보 언인스톨러(Revo Uninstaller Pro)']

반응형

  저는 며칠 전에 괜한 고생을 좀 겪었습니다. 프로그램을 삭제하고 신버전을 받아서 설치하려는데 자꾸 에러가 뜨는 것이었습니다. 에러는 고렙 설치 도중에 "다른 버전의 제품이 이미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 버전의 설치를 계속할 수 없습니다."였습니다. 이 문제로 약 2시간을 날렸습니다. 디아블로 3를 하려는데, 구매하기는 좀 그렇고 첫 플레이라 고렙으로 PC방 효과를 낸 후 처음 사용자용 버전으로 하려고 했었는데 위와 같은 에러가 뜨니 매우 당황스럽더군요.

  분명 파일도 CCleaner로 지웠구요. 원본 폴더도 다 지우고, regedit 등에도 들어가서 확인을 해봤지만 문제될만한 것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약 2시간 을 날린 후에 '레보 언인스톨러 프로(Revo Uninstaller Pro)'를 찾았습니다.

  '레보 언인스톨러 프로(Revo Uninstaller Pro)'는 단순한 프로그램 제거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정말 세세한 부분, 프로그램이 영향을 끼쳤던 자세한 부분까지 삭제를 해서 삭제 후에 그 프로그램으로 인한 에러가 남지 않게끔 도와줍니다. 이 프로그램 제작자께 정말 밥 한끼 사드리고 싶네요.

  이 프로그램이 없었다면 에러가 일어나고 2시간 만에 디아블로 3(Diablo 3)를 켜는 일은 생기지 않았을 겁니다. 혹시 이와 유사한 증상을 겪고 계시는 다른 분들이 있으시다면,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이 에러 외에도 평소에 삭제할 때 이 프로그램으로 삭제하면 많이 깔끔한 제거가 가능합니다.

  서론이 많이 길었네요. 제가 서론부분에 담고 싶은 내용은 전부 담았습니다.



#1 레보 언인스톨러(Revo Uninstaller) 다운로드 및 설치과정



제가 상단에 링크를 건 사이트인 VS Revo Group의 공식 홈페이지 입니다.


상단의 DOWNLOAD를 눌러서 설치 파일을 받아줍니다.


설치 파일을 실행할 땐 언어 설정부터 시작합니다.

다른 언어도 많지만, 제가 아는 것은 영어(English) 뿐이더군요.


Next >를 눌러서 설치를 진행합니다.


[I accept the agreement]에 체크하고, Next >를 눌러서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가 될 경로를 지정하고, Next >를 눌러서 설치를 진행합니다.


세부적인 설정을 한 후, Next >를 눌러서 설치를 진행합니다.


[Install]을 누릅니다.


설치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Finish]를 눌러서 설치를 완료합니다.


'Revo Uninstaller'가 실행된 화면입니다.

저는 제가 방문자라면 느낌이 어떨까 라는 생각 하에, 블로그라는 것의 운영에 전반적으로 방문자가 부담스러워 하는 긴 글을 만들지 않기로 했습니다. 그러므로, 간단한 사용법이라도 레보 언인스톨러(Revo Uninstaller)의 사용법은 다음 포스팅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레보 언인스톨러(Revo Uninstaller)의 사용법이 담긴 포스팅입니다.

(링크를 클릭하세요.)

이 포스트와 관련된 포스트를 보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

레보 언인스톨러(Revo Uninstaller)의 사용법

반응형
,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  [댓글달기 → 클릭따닥!]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