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위로

피파온라인3 그래픽 깨짐 : 문제 해결 방법

반응형

  오늘은 피파온라인3 그래픽 깨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온3를 하다보면 이 하얗게 번질 때가 있는데요. 이때는 nvidia 설정을 바꿔주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nvidia 제어판은 엔비디아의 GraphicCard를 사용할 때 이용할 수 있으며, 다른 그래픽카드 제품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글에서는 FIFAOnline3에서 그래픽이 하얗게 번지는 경우에 이를 해결하는 방법을 다룰 것이며, 다른 형태의 Graphics 깨짐 현상은 이 방법으로도 해결이 안될 수 있으므로 이점 참고하며 따라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피파온라인3 그래픽 깨짐 : 문제 해결 방법



FIFAOnline3는 '이곳'을 참고하며 아래의 내용을 따라가세요.

 

피파온라인3 그래픽 깨짐피파온라인3 그래픽 깨짐 :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우선 설정 변경 전에 그래픽 드라이버의 업데이트를 진행해야 합니다. [그래픽 드라이버]를 눌러서 검색을 진행합니다.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윈도우7 기준 [컴퓨터 → 속성 → 장치관리자]에서 디스플레이 어댑터 부분을 참고하여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그래픽카드가 nvidia Geforce 몇 시리즈인지 확인 후에 스크린 샷의 [제품 시리즈]에서 선택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피파온라인3 그래픽 깨짐피파온라인3 그래픽 깨짐 : nvidia 제어판

  우선 정상적으로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nvidia 제어판을 검색합니다. 엔비디아 그래픽카드를 사용 중이라면 찾을 수 있습니다.

 

피파온라인3 그래픽 깨짐피파온라인3 그래픽 깨짐 : 복구

  좌측의 3D 설정 관리를 누른 후, 전역 설정 탭 우측 하단의 [복구]를 눌러주시면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설정이 소프트웨어 출하시 값으로 변경된다는 경고문구가 아래의 스크린 샷과 같이 뜨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파온라인3 그래픽 깨짐피파온라인3 그래픽 깨짐 : 공장 초기화

  안티앨리어싱 설정 변경시에 그래픽 깨짐 현상이 일어나는 것 같습니다. 그래픽이 깨진 분들은 이 방법을 우선적으로 사용해 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것으로 피파온라인3 그래픽 깨짐 : 문제 해결 방법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  [댓글달기 → 클릭따닥!]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