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위로

배신자온 다운 [누가 날 삭제했을까 ? 배신자온 다운로드/실행법]

반응형

  우리는 알게모르게 사람들과 섞여 살아가고, 그 사람들과 엮이게 되고 그로인해 좀 더 행복해지거나 좀 더 우울해 합니다. 결국엔 자신도 모르게 주변 인맥에 대해 신경을 쓴다는 것입니다. 정말 중요한 것인데 골치아플 때도 있죠.

  배신자온은 제가 앞서 말한 문제와는 크게 상관은 없어 보입니다만, 누군가 자신을 네이트온에서 삭제했는지는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사는게 더욱 좋을 것 같다는 겁니다. 모르는게 나을 수 있는 일들이 있지만, 아는게 나을 수 있는 일도 있습니다. 그건 개인에 따라 다르겠지만 이런 부분에 대한 저의 생각은 알고 사는게 좀 더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1 배신자온 다운로드



  배신자온의 제작자분께서는 배신자톡을 개발하지 않으셨습니다. 개발하지 않은 배신자톡의 문제 즉, 다른 곳에 퍼진 배신자온과 같은 유사 유틸리티로 제작자분께서 피해를 좀 입으신듯 합니다. 

그러니 저도 다운로드 파일은 걸지 않고, 제작자분의 블로그 주소를 걸어드릴게요.

배신자온은 네이버의 무휼(muhuli)님 블로그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작자분께서는 기존 게시글을 수정하는 형태로 배신자온의 버전을 올리고 있는듯 합니다.

아마 위 주소는 제작자분이 따로 최신버전 글을 포스팅하지 않는 이상은 계속 최신버전의 링크가 걸리는 것일 겁니다.



#2 배신자온의 사용법

제작자분께서 노설치 파일을 설치 파일로 수정하고, 로그인 문제를 해결하여 재배포 하였습니다.

다음에 노설치 파일로 다시 퍼질진 모르겠지만, 설치 과정은 생략합니다.

설치 후의 배신자온 모습입니다.

이름이 전부 나오게 찍었는데 찍힌게 그렇지가 않네요.

여튼 실행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치는 공간이 나옵니다.

아이디는 이메일까지 전부 쳐야 합니다.


배신자온의 목록입니다.

내 자신이 삭제한 사람은 색이 표시되지 않고, 상대가 삭제한 경우에 붉은색으로 표시됩니다.

상대가 삭제해서 자신도 삭제한 경우에는 녹색으로 표시됩니다.


배신자온 상단의 '엑셀로 저장'부분을 누르게 되면 엑셀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엑셀 파일로 실행한 모습이며, 배신자온의 프로그램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  [댓글달기 → 클릭따닥!]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