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위로

매드파더 한글판 다운 : 공포게임 + 공략

반응형

  오늘은 공포게임 매드파더의 한글판 다운 및 소개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드파더는 미사오나 마녀의집, 아케미탄과 같은 공포게임 입니다. 매드파더는 마녀의집 처럼 심한 깜놀이 있는 게임은 아니지만, 스토리가 꽤 충격적이라 모든 엔딩을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글에서는 #1과 #2로 나누어 진행할 예정이며, #1에서는 한글판 다운로드에 관한 내용을 실을 것이고 #2에서는 게임의 스크린 샷과 비슷한 유형의 게임과의 차이점이나 특이점 + 공략에 대해서 다뤄볼 것입니다. 네타가 있을 수도 있으니(최대한 자제는 할 것입니다.), 네타를 원치 않으시는 분들은 #1만 진행하시면 됩니다.

 

 

#1 매드파더 한글판 다운 : 공포게임



매드파더 다운은 '이곳'을 참고하며 아래의 내용을 따라가세요.

  위 블로그에서는 일본의 원작자분의 작품을 번역한 자료가 올라가 있습니다. 한글 번역본이라 플레이하는 유저분들이 좀 더 쉽게 매드파더라는 게임에 대해서 알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매드파더 한글판 다운매드파더 한글판 다운 : 어플로케일

  매드파더 한글판은 어플로케일을 필요로 합니다. 어플로케일의 다운로드 및 사용법은 '이곳'에 모두 정리했으며, 매드파더는 어플로케일을 이용하여 [Game.exe] 파일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어플로케일과 매드파더 실행파일이 담긴 폴더는 모두 같은 드라이브 내에 있어야 정상적인 실행이 가능합니다.(예를 들어, 어플로케일이 C드라이브에 설치되어 있는데 매드파더가 D드라이브에 있다거나 하면 정상적인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2 매드파더 한글판 다운 : 매드파더 스크린 샷 + 공략

  매드파더 공략은 '이곳'을 참고하세요. 공략은 안 보는 것이 좋습니다만, 너무 막힌다 싶으면 보면서 진행하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습니다.

 

매드파더 한글판 다운매드파더 한글판 다운 : 젬

스크린 샷을 편집하느라 중요한 부분이 좀 빠졌습니다. 예를 들자면, 메인화면?

  매드파더에는 '젬'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반짝이는 물체가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젬을 모두 모은다면...?

 

매드파더 한글판 다운매드파더 한글판 다운 : 과거 회상

  게임의 특성상 과거 회상 위주의 스토리 진행이 주로 나옵니다. 왜 주인공과 저 인물의 사이가 틀어졌는지나 뭐 이런 부분에 대해서 알 수 있겠죠 ? 게임의 배경이 이미 일이 나 지난 후에서 진행하는 터라 과거 회상 방식의 게임 진행을 피할 수 없었다고 봅니다. 때문에 더 재밌기도 합니다.

 

매드파더 한글판 다운매드파더 한글판 다운 : ?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정체 불명의 남자 캐릭터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매드파더 한글판 다운매드파더 한글판 다운 : ?

  매드파더는 말 그대로 미친아빠? 라고 보는 것이 맞을 듯 하네요. 주인공의 아버지가 과거에 어떤 행동을 해서 무슨 일이 일어나서… 스크린 샷은 올리면서 네타는 자제하려다 보니 이렇게 되네요.

 

매드파더 한글판 다운매드파더 한글판 다운 : 단서

  여느 게임과 같이 단서를 모아가며 그 단서들을 이용해서 진행해 가는 게임입니다. 꽤 징그러운 이미지도 있으니, 게임 진행해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매드파더 한글판 다운매드파더 한글판 다운 : 단서

종이만 떨렁 있고, 뭔가가 적혀 있습니다. 어디에 쓰는 물건인고 ?

 

매드파더 한글판 다운매드파더 한글판 다운 : 애완동물 스노우볼

공간이 좁은 곳은 키우던 애완동물인 스노우볼을 이용해서 통과하게끔 할 수 있습니다.

 

매드파더 한글판 다운매드파더 한글판 다운 : 전기톱

  전기톱이라는 아이템이 있는 것을 보고 한번 놀랬습니다. 전기톱을 가지고 놀다니; 전기톱의 사용법은 게임 내에 매우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키 설명할 것들이 타 게임 보다 많은 편이라 조작키 설명은 생략했습니다.

 

매드파더 한글판 다운매드파더 한글판 다운 : 연타 !

매드파더 게임은 다른 게임과는 달리 Z 연타 부분이 있습니다. 연타 안하면 죽는다고 보면 되겠죠 ?

 

매드파더 한글판 다운매드파더 한글판 다운 : 보이지 않아…

저 여자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

이것으로 매드파더 한글판 다운 : 공포게임 + 공략에 대한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  [댓글달기 → 클릭따닥!]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