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위로

아이펀박스 : 필수 탐색기 유틸

반응형

  안드로이드와 iOS계열 모두 탐색기 유틸리티가 있습니다. 전 크게 알고 있는 것은 없지만, 안드로이드에는 아스트로 파일 관리자 정도가 있겠고 iOS에는 지금 제가 소개하는 아이펀박스 정도가 있겠군요.  
  모바일 기기에서는 탐색기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파일을 좀 더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즉, 아이펀박스와 같은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작업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할 수가 있다는 것이죠.



#1 아이펀박스 : 필수 탐색기 유틸



아이펀박스의 포스트를 새롭게 써 보았습니다. '이곳'을 참고하세요.


 

아이펀박스의 홈페이지 중앙 하단부 광고 아래에는 위와 같은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한국어 버전 무료 다운로드]를 통해 한국어 버전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아이펀박스 : 사용법

아이펀박스의 파일을 받고 압축을 풀면, 위와 같이 두개의 파일이 나옵니다.

'iFunbox.exe'파일을 실행해서 아이펀박스(iFunbox)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아이펀박스 (iFunbox)가 실행된 모습입니다.

아이익스플로러와는 다르게 아이펀박스에서는 installous나 cydia app등의 경로를 바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아이펀박스는 Installous앱 설치 부분으로 가셔서 크랙 어플을 넣고 아이폰/팟/패드에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펀박스의 다른 기능은 잘 안써봐서 모르겠습니다. 카메라도 직접 찾아볼 수 있네요.

자세하게 쓴다고는 하면서 포스팅을 시작했지만, 역시 탐색기 어플은 사용법을 따로 적을만 한게 없군요.

이것으로 아이펀박스 : 필수 탐색기 유틸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  [댓글달기 → 클릭따닥!]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