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위로

아이폰/팟/패드의 필수 유틸 ! 'iExplorer' 아이익스플로러 다운로드/사용법

반응형

  아이폰/팟/패드의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은 대표적으로 아이펀박스(iFunbox)와 아이익스플로러(iExplorer)가 있습니다. 

  아이익스플로러는 단순한 탐색기 프로그램이므로 사용법은 크게 필요하지 않은 만큼 간단하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1 아이익스플로러(iExplorer)



'iExplorer'는 아이익스플로러의 공식 홈페이지인 '이곳'을 참고하며 아래의 내용을 따라가세요.



 

아이익스플로러 홈페이지 메인 중앙의 화면입니다.

Mac과 Win 버전이 있습니다. 자신의 컴퓨터에 맞게끔 받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2 사용법

설치 과정은 생략하겠습니다.

설치 과정을 생략하고 나니, 사용법도 생략해야할 것 같네요 ? ㅋㅋㅋㅋㅋㅋㅋ

화면이라도 올릴께요.


아이익스플로러는 아이펀 박스보다 뭔가 허술한 것 같아요.

아이펀 박스는 이것과는 달리 사용자에게 좀더 친숙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인스톨러스[각주:1]와 같은 어플의 경로로 바로 들어갈 수 있게 하는 것 등 말이죠.

약간은 아쉬움이 남는 인터페이스네요.

아이익스플로러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와 관련된 포스트를 보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

[유틸리티/PC] - 아이펀박스 다운로드 및 사용법 [아이펀박스가 설치형으로 바뀌었습니다.]

  1. 시디아 App 입니다. 각종 유료 어플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문으로]
반응형
,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  [댓글달기 → 클릭따닥!]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