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위로

아이피 우회 프로그램 : 울트라서프(Ultrasurf)

반응형

  오늘은 무난하게 학교 등에서 자주 이용하는 아이피 우회 프로그램인 울트라서프(Ultrasurf)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울트라서프를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학교나 기숙사 등에서 접속할 수 없는 사이트를 외국의 VPN 서버를 이용해서 접속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말 그대로 학교나 기숙사의 서버를 이용하지 않는 프로그램이라고 볼 수도 있겠습니다. 

  이 부분에는 자세히 아는 내용이 없기 때문에 언급은 자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아이피 우회 프로그램인 울트라서프의 다운로드부터 실행까지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옵션 설정은 건드릴 것이 없기 때문에 언급하지 않습니다.



#1 아이피 우회 프로그램 : 울트라서프(Ultrasurf)



아이피 우회 프로그램 : 울트라서프는 공식 홈페이지인 '이곳'을 참고하며 아래의 내용을 따라가세요.


UltrasurfUltrasurf : 공식 홈페이지

아이피 우회 프로그램 : 울트라서프 홈페이지 입니다.

우측 상단 부분을 참고해 주세요.


UltrasurfUltrasurf : 다운로드

아이피 우회 프로그램 울트라서프의 다운로드 버튼입니다.

클릭해서 울트라서프 프로그램이 압축되어 있는 압축 파일을 받아줍니다.


UltrasurfUltrasurf : 압축풀기

적절한 설정을 사용하여 압축 파일의 압축을 풀어줍니다.


UltrasurfUltrasurf : 실행파일

압축이 풀린 파일입니다.

현재 [2012/10/20] 울트라서프 최신 버전은 12.04 버전입니다.

제가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걸어뒀으니 항상 최신버전을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아이피 우회 프로그램 : 울트라서프(Ultrasurf) 사용법

UltrasurfUltrasurf : 실행 후 모습

아이피 우회 프로그램인 울트라서프는 딱히 무언가를 건드릴 필요는 없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사용이 시작되며, 종료하면 인터넷이 다시 초기화 되는 방식입니다.

울트라서프는 2년 전부터 사용해왔었는데요. 

최근에는 울트라서프 자체 초기속도도 꽤 빨라져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포스팅하기 전에 VPN이나 적용 사이트 등에 대해 좀 알아봤는데 게임으로는 리그오브레전드(LOL, 리오레) 등의 접속에 사용되고 있더군요.

네이버 지식백과 : VPN (virtual private network)

  가상사설망. 저렴한 공공의 인터넷망을 이용하여 고비용의 사설 전용선을 사용하는 효과를 볼 수 있는 네트워크 방식

자세한 내용은 '이곳'을 참고하세요.

결국 외국 공공 인터넷 망을 빌려쓴다고 해석할 수도 있겠군요. 무한 지적 환영합니다.


UltrasurfUltrasurf : 경고창

아이피 우회 프로그램인 울트라서프를 끌 때는 익스플로러 창을 닫겠냐는 경고창이 뜹니다.


UltrasurfUltrasurf : 실행 도중(우측 하단)

아이피 우회 프로그램 : 울트라서프를 사용 중일때의 제 컴퓨터 화면입니다.

우측 하단에 자물쇠 모양이 생기는데요. 이 자물쇠 모양으로 울트라서프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는 상당히 내용이 부실한 포스트였던 것 같습니다. 시험기간이 끝나게 되면 좀 더 알찬 정보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왠지 모르게 바쁘군요.

이것으로 아이피 우회 프로그램 : 울트라서프(Ultrasurf)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이 포스트와 관련된 포스트를 보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

[유틸리티/PC] - 프록시 우회 프로그램 : Hotspot Shield

반응형
,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  [댓글달기 → 클릭따닥!]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